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인방송] 노모쇼 다시보기 비키채널 보리 지나 지상렬

이걸 어쩔~

 

굉장히 수위가 높은 케이블 성인방송이 나왔습니다

 

그건 바로 노모쇼라는 국내 케이블 TV 성인방송인데요

 

노모쇼의 엑기스 방송분을 보고 으아 정말 경악을 금치 못했네요

 

이게 티비에 나올 수 있는거시여??

 

정말 좀 충격이였습니다

 

라리사도 나오고 이쁜 언니들이 참 많이 나오더군요

 

성인오락 비키채널에서 이 노모쇼는 방송 되는데요

 

5월 10일부터 방송이 나와서 금요일 오후 4시에 나오더군요

 

지상렬씨가 사회를 보고요

 

보리와 지나 등등 여러 여자 게스트들이 나오는데

 

보리는 얼굴도 진짜 장난 아니게 이쁩니다

 

방송 수위가 좀 높으니깐 참고하세요

 

방송중에 드립도 진짜 웃겨서 빵빵 터집니다 ㅋㅋㅋㅋ

 

진짜 뜬금 없이 터져서 배를 잡았네요 ㅋㅋ 재미 성 둘다 잡은듯 합니다~


여기서 방송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ddongpeo/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