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시립대 알티라운지 커플 대낮에 큰일이야

서울시립대에서 백주대낮에

 

그것도 많은 사람이 오고가는 곳에서

 

대담하게 사랑을 나눠서 큰일이 되고 있습니다 헐

 

대박 입니다

 

이 대박 사건 경위를 잘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아주 해외네요 마인드가 아주 서구적이야 ㅋㅋㅋ

 

저희 나라 같이 패쇄적인 나라에서 공공장소에서의 사랑행각이라

 

아주 대단하기 그지없네요 목격자의 말에 따르면 노란양말과 응덩이가 참 웃겼다고 하던데요

 

이게 사진까지 찍혀서 더욱 큰일입니다.

 

그 커플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런 일을 벌였을까요?? 아주 궁금하고 궁금하기 그지 없네요

 

오히려 이상황을 즐기고 있는건 아닐까 생각됩니다 스릴 넘치는 이 상황을 말이죠

 

아주 소라회원 아닌가 의심이 될 정도예요 ㅋㅋㅋ

 

서울시립대 커플이 알티라운지 에서 사랑을 나눈게 핫 키워드가 되었고

 

사진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 거참 ㅋㅋㅋㅋ 알려드릴 수도 없고

 

페북으로 확산 되고 있다니 이거 참 큰일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