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5g컵녀 사건 페북,카스,얼굴 신상은 왜 터는겁니까?

정말 큰 화제가 되었던 65g컵녀 사건이 지났습니다.

 

솔직히 처음 65G컵녀 사건을 접했을때는 큰 충격이였습니다

 

처음엔 미친거 아니냐며 욕을 했었는데 지나다보니 살짝 이해는 가더라고요

 

인터넷 상에 올리고 유포한건 이해는 안되지만

 

저도 가끔은 제 몸매가 궁금해서 찍어보긴 하거든요

 

하지만 그 이상의 인터넷에 올린다거나 섹스어필을 한다거나 한 부분은 잘 이해가 되진 않습니다.

 

그래서 65g컵녀를 욕하는 입장도 이해를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제가 정말 이해를 할 수 없는 부분은요 바로 신상털기 입니다.

 

 

 

 

 

 

65g컵녀가 잘못을 했건 안했건

 

한 개인의 신상을 공공연하게 공개한다는거는 정말 해서는 안되는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같은 여자로써 바라보는 입장이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한번의 실수로 주홍글씨처럼 평생을 따라다니며 괴롭힌다는 생각을 하니깐 정말 무서워요

 

어느 분들은 이러시겠죠 그러길래 그런걸 왜올려?

 

그렇다고 하더라도 왜 개인의 신상을 공개를 해야하는거죠?

 

이해를 할 수 없네요 개인적인 공간이 카스나 페북 까지 공개되어

 

공개처형을 해야만 속이 시원하신지 모르겠네요

 

65g컵녀가 공인도 아니고 연예인도 아니잖아요?

 

뭐 제가 이렇게 얘기해봤자 달라질건 없지만 참 안타깝네요

 

 

 

 

65g컵녀 몸매도 이쁘고 얼굴도 이쁘고 참 착하게 생기셨던데

 

곧 좋은날이 오실겁니다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