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5g컵녀가 바로 육오걸이자 육오녀

65g컵녀 사태가 있으지 한 두달 쯤 되었나요?

 

참 안타까운 사건이였는데 또 이렇게 시간이 지나가네요

 

세월이 약이라고 시간이 지나면 다 잊혀지는 법이죠

 

그래도 그때의 사건은 참으로 대박 사건이 아닐 수 없었는데요

 

 

 

 

 

 

동네형이 그러더군요

 

육오걸 봤냐? 육오걸? 그러길래

 

전 뭔 때지난 이효리를 왜 저렇게 호들갑 떨면서 찾나 싶었는데

 

뭔 소리냐니깐 사진을 보여주드라고요 그래서 봤더니

 

65g컵녀를 말하는거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서 정말

 

65g컵녀를 다른 사람들은 육오걸 유고걸 육오녀 유고걸

 

막 다 다르게 부르더라고요 ㅋㅋㅋ 참 웃겼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다르게 불러도 통하는건 하나더군요 " 이야~ 죽인다" ㅋㅋㅋㅋ

 

여자들은 65g컵녀 보면 징그럽다 저정도는 너무 과하다 하면서 욕하는데요

 

글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여자로써 가슴이 없는거 보다는 훨씬 아니 수천배 좋다고 보는데

 

여자들은 왜 그걸 인정안하려고 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a컵은 남자도 그냥 하면 a컵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러우면 그냥 부럽다고 하세요 꼴 사나움 ㅋ

 

아무튼 65g컵녀의 위대함은 길이길이 기억되리~

 

육오걸 유고걸 육오녀 유고걸 = 65g컵녀 라는 말씀을 전해드리면서

 

절벽가슴 여자들 질투 좀 그만 하라고 말하면서

 

65g컵녀 사랑해요 라는 말을 끝으로 전하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ㅂㅂ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