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키가와 크리스텔 동영상 유출 파문 요시!

일본의 미모 유명 여 아나운서 타키가와 크리스텔이

 

동영상 때문에 파문을 겪고 있습니다

 

이 타키가와 크리스텔는 이번 올림픽 유치를 위해 일본의 연설을 프랑스어로 유창하게

 

설명하여 일본이 올림픽을 유치 할 수 있게 지대한 공을 세웠는데요

 

예전에 찍혔던 몰카가 이런식으로 유명세를 타는 타키가와 크리스텔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유출된 동영상은 일본의 한 주간지가 의혹을 제기했고 이 후 중국 언론에서 동영상이 유출 되었다고 보도 하였습니다

 

확인된 동영상에는 타키가와 크리스텔로 추정되는 여자와 백인 남성이 엉켜있다고 합니다

 

이 미모의 타키가와 크리스텔이 이런 동영상을 찍었다고 하네요

 

참으로 슬픈일입니다 이번 일로 일본내에서도 엄청 유명해졌는데 이런 동영상 때문에 또 한 여자가 몰락하겠네요

 

타키가와 크리스텔는 혼혈아로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고요 3개국어를 할 정도의 재원인데

 

아쉽네요 사진과 정보는 여기서 퍼왔습니다  http://cafe.naver.com/ddongpeo/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