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설의 딱풀녀 여기요 여기 다 있어요 오백원짜리 딱풀 천원짜리딱풀

전설의 딱풀녀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도 딱풀녀를 통한 검색유입이 많은거 보니 명불허전 진짜 대단한 딱풀녀 입니다

 

딱풀녀는 참 강렬한 인상으로 등장해서 전설이 되었는데요

 

그 딱풀녀의 대사는 아직도 합필갤 등 합성 자료에 많이들 등장하고 있고

 

유머 엽기 사이트에 여전히 등록되어지고 있습니다

 

딱풀녀는 한때 해외 사이트 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글로벌 한류 녀 시리즈가 되었는데요

 

아 진짜 딱풀녀 얼굴 궁금해 죽겠네요 목소리를 들어선 굉장히 어린거 같았는데

 

한 고등학생에서 20 초반? 암튼 목소리가 꼬꼬마 목소리 였습니다

 

오백원짜리 딱풀 천원짜리 딱풀 ㅋㅋㅋㅋ 아 씨 ㅋㅋㅋㅋ 드립 진짜 오집니다

 

어찌 그 당시에 그런 드립을 칠 수 있었는지 상상을 초월하죠

 

디씨 종자가 아니였을까? 하는 의문이 살짝 듭니다

 

아무튼 그런 딱풀녀가 지금껏 회자가 되고 있는 이유는 그 찰진 드립 때문일텐데요

 

캬 딱풀녀 오랜만에 감상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