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옥타곤녀/교정녀/65g컵녀/하늘보리녀 녀 시리즈

하이 헬로우 안녕

 

오늘은

 

옥타곤녀와 교정녀 65g컵녀 하늘보리녀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해

 

 

 

 

옥타곤녀는 클럽에서 상의 탈의하고 남자랑 부비부비한 여자를 말하는데

 

장난 아님 ㅋㅋㅋ 그렇게 보는 사람이 많은데 걍 상의 탈의하고 봉잡고 춤춰 ㅋㅋㅋ 깡다구 개쩜

 

깡다구로 최고요

 

그리고 교정녀는 뭐 알겠지 교정한 여자야 박시연 닮은 외모로 화제였어 괜찮아 이쁜편이야

 

그리고 65g컵녀 는 개쩔지 스레딕에서 나체사진 올리던 여자가 있는데

 

얼굴은 공개 안하고 올렸는데 그냥 그 사진 만으로 유추해서 신상을 턴 사건이야

 

근데 본인인지는 확실치 않어 근데 난 개인적으로 65g컵녀가 정말 좋다 열라 쩜!!! 진짜 최고야

 

그리고 하늘보리녀는 그냥 하늘보리 음료수가 있어서 갔다 붙인 애칭이야 ㅋㅋㅋ

 

단순하지 참 ㅋㅋㅋㅋㅋ 재밌어 정말 ㅋㅋ

 

다음번에 고전 녀 시리즈에 대해 정리해 줄께 여시리즈 재밌다 증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