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귀요미송 섹시버전 2탄,3탄 하리 그 정체는?

귀요미송 아시나요?

 

다들 아시죠?

 

일더하기일은 귀요미 이더하기이는 귀요미 삼더하기삼은 귀요미

 

막 그런 오글 거리는 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생각만 해도 오글거려

 

근데 그 후에 귀요미송도 나왔잖아요 ㅋㅋ 율동도 막생기고

 

그래서 아오 집단으로 미쳤나 생각했는데

 

부산 여경이 귀요미송에 율동한거 보고 제 마음이 좀 많이 녹아 내렸습니다 ㅋㅋㅋ 샤르륵 ㅋ

 

근데잉 부산 여경 후에 귀요미송의 다른 버전도 나왔어요 하리 버전도 나오고

 

뭐 이쁘장한 여러 여자들도 하고 그랬었는데 으악 최종 끝판왕 귀요미송 섹시버전 이 나왔다는겁니다!!

 

처음엔 그냥 여자 3명이서 헤롱헤롱 귀요미송을 했었는데

 

2탄 3탄에서 으악 이 여자들이 벗어버렸음

 

 

 

 

전 이걸 친구가 카톡으로 보내줘서 봤는데요 컬쳐쇼크가 왔음 아 이거 뭐지? 싶더라고요

 

이 여자들 왜 이러지? 만취했나? 만취해도 이럴수 있나? 약했나? 막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

 

암튼 이분들 왜 이랬는지 아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ㅋㅋ 아직도 궁금함

 

아무튼 엄청 이쁨 진짜

 

짧은 영상이라 구하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아무튼 간만에 재미난 구경했습니다 꺄르르 ㅋㅋ

 

더욱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 있더군요 참고만 하세요

 

http://cafe.naver.com/ddongpeo/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