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도 중곡동 마티즈 동영상 숨겨진 진실

거제도 중곡동에서 재미난 일이 벌어졌습니다


거제 중곡동 시내에서 한 커플이 마티즈 안에서 이상한 짓을 햇는데요


이게 문제가 많아요 ㅋㅋㅋ 아주 그냥 후덜덜 합니다


이 커플은 사람들의 시선을 알면서도 이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사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허나 정말 대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영상은 카톡으로 일파만파 퍼져나갔는데요 마티즈의 차량 번호판을 조회하여 차주의 신상을 털어


차주를 욕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정작 사실은 차주의 부인이 이 마티즈를 사용했다는 점


차주는 거제도를 가지 않았다는 점 이를 토대로


에세랄 클럽에서는 이 마티즈 차주 부인이 거제도에 동창과 같이 가서


이런 짓을 벌였다고 하네요


이게 사실이라면 아주 완전 바람 간통 증거 확실하게 잡혔다고 보면되죠


이 정보는   http://cafe.naver.com/webdcomeon/115   여기서 퍼왔습니다 참고하세요


증말 요즘 점점 대담해집니다


정말 대단한 반도네요 ㅋㅋ